전뇌소녀 시로. 이건 뭔가의 인성질인걸까. 게임



전뇌소녀 Youtuber 시로. 인지도로 보면 위로 세 사람 정도가 더 있는 느낌이지만 키즈나 아이는 보겸 이하의 게임 센스로 시청자 뿐만 아니라 본인까지 암에 걸리는 쿠소쟈코스러운 게임 실황으로 악명을 떨치고 있는데다 카구야 루나, 미라이 아카리는 게임을 별로 안 합니다. 그런 이유로 겜잘알 버츄얼 유튜버는 시로가 원톱인 그런 상황이로군요. 물론 키즈나 아이는 핵과금 가챠 폐인으로 유명하긴 합니다.(....)

그런 이유로 코어 게이머용 협찬이 많이 들어오는 느낌입니다. 키즈나 아이가 벽람항로를 협찬받는동안 시로가 받은건 킹오파 올스타라던가;;; 그리고 지난 주말엔 PvP 게임의 탑티어 중 하나인 PUBG의 이벤트에 메인 게스트로 참여했습니다. 아침부터 저녁까지 이어진 이벤트였으니 꽤나 중노동이었을거라고 봅니다만.



이렇게 낮 시간동안 PUBG 이벤트를 패미통 채널에서 라이브 생중계로 방영했습니다.




근데 정작 같은 날 본인 채널의 정규 업로드 시간엔 포트나이트 실황을 올려버림 (....)



물론 스폰서와의 계약에 본인 채널의 업로드 내용에 관련된 규제야 없었을거라고 생각합니다만 그래도 이건 좀;;;;

뭔가 소재 선정의 부조리함 느끼는 사람들은 당연히 꽤 눈에 띕니다.


블루홀이나 패미통과 일을 진행해 나가면서 뭔가 마음 상하는 일이라도 있었던걸까나요.